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20-11-04

조회 7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
  - 받으신 상품이 상한 경우 등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정도에 따라 재배송, 일부 환불, 전액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.
2. 단순 변심, 주문 오류의 경우
  - 식품의 경우 반품으로 인하여 회수된 상품은 품질에 이상(부패, 변질)이 생길 우려가 있어 다시 재판매하기 어렵습니다.
    그러므로 고객님의 단순 변심 또는 주문 오류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 양해 부탁드립니다.
3. 단순 변심, 주문 오류 이외의 반품, 교환이 불가한 경우
  -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    예) 냉동보관 상품을 상온 또는 냉장 보관하여 식품이 상한 경우
  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    예) 식품에는 이상이 없지만 섭취 후 입맛에 맞지 않아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